로캣 디자인 제품을 구입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로캣 펫캐리어 AS 및 반품/환불에 대해 안내해 드립니다.
- 품질 보증서나 시리얼번호를 확인할 수 있는 제품
- 자사 웹사이트나 직영판매처에서 구매해여 이력을 확인할 수 있는 제품
- 품질 보증서나 구매내역은 없지만 로캣디자인에서 만든 제품
- 품질 보증은 정상적인 상태에서 사용 중 발생한 제품의 이상에 대해 무상수리를 제공하는 것입니다.
- 사용 중 소재 및 장식이 손상된 경우 품질 보증 기간에 관계없이 유상 수리가 적용됩니다.
- 구입일자로부터 1년을 원칙으로 하고 있으며 제품의 구입일에 대한 확인이 어려울 경우 제품의 출고일을 기준으로 1년 워런티를 적용하고 있습니다.
- 보증서를 분실하시면 재발행되지 않으므로 잘 보관해 주십시오.
- 전면 ABS패널은 공정 특성으로 인해 표면에 미세한 흠이 있을 수 있습니다. 이 경우 불량이 아닌 점을 양지해 주십시오.
- 본 제품은 봉재 작업으로 만들었습니다. 엄격한 생산 관리를 적용하고 있습니다만 플라스틱처럼 정확한 치수로 생산하는 것이 어려워 제품에 오차가 존재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불량이 아닌 점을 양지해 주십시오. - 이동장의 경우에는 발톱을 가진 포유 동물이 사용하는 것을 전제로 합니다. 따라서 내부 원단의 손상은 품질 보증의 범위에서 제외됩니다.
무상수리 | 유상수리 |
품질 보증 기간 및 무상 서비스 기간 이내에 정상적인 사용상태에서 발생되는 성능, 기능 상의 고장인 경우 | 사용 방법의 잘못에 의한 고장 |
유상 수리 후, 6개월 이내 동일 부위 재고장이 발생한 경우 | 천재지변 (화재, 염해, 가스, 풍수해, 낙뢰)에 의한 고장 |
로캣 디자인에서 정품 대상으로 무상 제공을 결정한 서비스 | 사용 상 부주의 (낙하, 충격, 침수) |
| 비정상적인 사용환경 (야외 상시 거치, 습한 곳에 보관 등) |
| 제품 본연의 기능을 수행하는데 지장 없는 서비스를 신청하는 경우 |
| 품질 보증 대상이 아니지만 고객의 요구에 의한 수리 |
- 가품으로 판정된 경우
- 임의 개조한 제품
- 로캣디자인이 아닌 곳에서 수리 및 분해하여 손상시킨 경우
- 복구가 불가능한 정도로 손상된 경우
- 본 규정에서 정하지 않은 내용은 “소비자분쟁해결” 기준을 따릅니다.
- 제품을 개봉하지 않았을 경우 구입일로부터 2주 이내 1회 무상 교환 또는 환불해드립니다.
- 구매 후 개봉한 제품에 이상이 있을 경우 로캣디자인이나 구매처에서 교환 및 환불해드립니다.
- 서비스를 신청하실 때 품질보증서를 제출하여 주시는 것이 원칙입니다.
- 자사 웹사이트나 직영판매처에서 구매하여 이력을 확인할 수 있는 제품의 경우에는 시리얼 조회를 통해 확인이 가능합니다.
- 서비스를 받은 제품은 서비스 대상 제품을 확인하는 신규 보증서가 발급됩니다. 잘 보관해주시기 바랍니다.
부품 보유 기간은 제품 출고 후 서비스를 위한 부품의 보유 기간을 의미하며 부품 보유 기간은 “소비자분쟁해결기준”에 의거하여 제품의 단종일로부터 5년(공정위 고시)입니다. 이 기간 동안 서비스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 전면 패널의 재도색 서비스
- 노후된 원단의 교체 서비스
- 금속 부품의 재도금 및 교체 서비스
- 파손된 내부 원단 교체 서비스
- 수리제품의 배송비(택배배송비 이외 비용은 고객 부담입니다.)
구분 | 배송비 |
보증 기간 내 무상 수리 | 소비자 부담 없음 |
보증 기간 내 유상 수리 | 편도 비용 소비자 부담 |
보증 기간 이후 | 왕복 비용 소비자 부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