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로캣펫캐리어 Gen.2

여러분은 고양이가 제일 싫어하는 제품이 무엇이라고 생각하시나요?
저는 칫솔, 옷, 샤워기 등 여러 제품들이 떠오르네요. 그런데 그 중에서 가장 싫은 것은 아마도 이동장일 것입니다.
사용 중에도, 사용 후에도 고양이에겐 좋을 이유가 없는 제품이죠. 아무리 잘 만들어도 고양이에게는 칭찬받기 어려운 제품입니다.
제가 키우는 고양이 체셔는 캔넬이라고 불리는 강아지 전용으로 만들어진 플라스틱 이동장을 싫어했어요.
그래서 고양이의 습성을 반영해서 체셔가 좋아할만한 이동장을 디자인하게 되었어요.


1. 고양이 습성에 맞는 구조

고양이가 평소에 어디서 쉬는지 기억해보세요. 일단 푹신하고 평평하고 가로로 길게 되어 있는 곳일겁니다.
혹은 박스속이나 쇼파 밑 혹은 캣타워 꼭대기 이런 곳이 아니던가요? 자기가 바깥을 잘 볼 수 있으면서 자신은 위험으로부터 안전한 곳,
평평한 가로 형태, 박스처럼 어둡고 밖을 잘 볼 수 있는 곳을 고양이는 좋아할 수 밖에 없습니다.
억지로 고양이를 이동장에 넣으려고 애쓰지 마세요. 로캣펫캐리어의 측면 출입구는 고양이에게 너무나 궁금한 곳입니다.
고양이는 일단 들어가고 싶어하고 그 안에서 나오고 싶지 않아할 것입니다.







2. 고양이를 위한 컬러

세상에 아름다운 색상은 너무나 많습니다 어떤 사람들은 무채색의 아름다움을, 어떤 사람들은 원색의 아름다움을 사랑합니다.
그러나 고양이를 이동하는 경우에는 조금 다르게 생각할 필요가 있습니다.
이동장 안에 들어있는 고양이는 타인들로부터 주의를 집중해서 받고 그 결과 보호받기를 바랍니다.
그래서 우리는 특별한 4가지 컬러들로 아름다움과 기능성의 균형을 맞추기 위해 노력했습니다.








3. 사람을 위한 깨알 같은 기능

이동장은 보통 5~7kg 정도의 고양이가 들어가야 하기 때문에 그 부피가 상당합니다.
게다가 고양이 무게를 버티기 위해 튼튼하게 만들어져서 보관할 때 공간을 많이 차지하게 됩니다.
매일 사용하지는 않는 제품을 보관하기 위해 많은 공간을 할애하는 것은 비효율적입니다.
걱정마시고 그대로 접어서 보관해주세요.







4. 세심한 생각과 행동들

고양이는 점점 대형화되는 추세를 보이고 있습니다.
성묘 고양이 체중은 평균 5킬로그램 정도 됩니다. 이동장 무게를 더하면 부담되는 무게가 됩니다.
그래서 우리는 무거운 고양이 이동의 가장 안전하고 편안한 방식을 제안합니다.
방탄조끼 만드는 원단으로 외피를 만들었고 쳐짐없이 튼튼한 구조를 개발하려고 테스트도 많이 했습니다.
사람이 사용해도 되는 안전한 재료들로 최고의 전문가들과 함께 만들었습니다.
고양이를 키우는 디자이너가 만든 소소하지만 확실한 제품, 로캣 펫캐리어입니다.







5. 이미지컷

6. 제품 제원

· 제품 가로*높이*깊이 / 450cm*330cm*250cm (측정 방식에 따라 오차가 있을 수 있습니다)
· 패널 가로*높이 / 415cm*310cm (측정 방식에 따라 오차가 있을 수 있습니다)
· 전면: ABS, 투명창: PC, 본체: 1680D Nylon
· 4가지 색상, yellow, coral, skyblue, beige (모니터에 따라 색상이 다르게 보일 수 있습니다)
· 튼튼한 Semi Hard case 구조
· 최대 10kg 고양이 무게 가능, 8kg 권장
· 가방 무게, 약 1.9kg

품절입니다

· 로캣펫캐리어 Gen.1(캣채널22) 보러가기

· 로캣펫캐리어 Gen.3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