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NOTICE

NOTICE

로캣디자인에서 알려드립니다.

게시판 상세
제목 '로캣 펫 캐리어' AS 및 반품/환불 안내
작성자 로캣디자인 (ip:)
  • 평점 0점  
  • 작성일 2018-02-28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398

로캣 디자인 제품을 구입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로캣 펫캐리어 AS 및 반품/환불에 대해 안내해 드립니다.

 

  • 서비스 대상 제품
  1. 품질 보증서나 시리얼번호를 확인할 수 있는 제품
  2. 자사 웹사이트나 직영판매처에서 구매해여 이력을 확인할 수 있는 제품
  3. 품질 보증서나 구매내역은 없지만 로캣디자인에서 만든 제품

 

  • 품질 보증 기간 산정 기준
  1. 품질 보증은 정상적인 상태에서 사용 중 발생한 제품의 이상에 대해 무상수리를 제공하는 것입니다.
  2. 사용 중 소재 및 장식이 손상된 경우 품질 보증 기간에 관계없이 유상 수리가 적용됩니다.
  3. 구입일자로부터 1년을 원칙으로 하고 있으며 제품의 구입일에 대한 확인이 어려울 경우 제품의 출고일을 기준으로 1년 워런티를 적용하고 있습니다.

 

  • 품질 보증 기준
  1. 보증서를 분실하시면 재발행되지 않으므로 잘 보관해 주십시오.
  2. 전면 ABS패널은 공정 특성으로 인해 표면에 미세한 흠이 있을 수 있습니다. 이 경우 불량이 아닌 점을 양지해 주십시오.
  3. 본 제품은 봉재 작업으로 만들었습니다. 엄격한 생산 관리를 적용하고 있습니다만 플라스틱처럼 정확한 치수로 생산하는 것이 어려워 제품에 오차가 존재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불량이 아닌 점을 양지해 주십시오.
  4. 이동장의 경우에는 발톱을 가진 포유 동물이 사용하는 것을 전제로 합니다. 따라서 내부 원단의 손상은 품질 보증의 범위에서 제외됩니다.

  • 유뮤상 수리기준

무상수리

유상수리

품질 보증 기간 및 무상 서비스 기간 이내에 정상적인 사용상태에서 발생되는 성능, 기능 상의 고장인 경우

사용 방법의 잘못에 의한 고장

유상 수리 후, 6개월 이내 동일 부위 재고장이 발생한 경우

천재지변 (화재, 염해, 가스, 풍수해, 낙뢰)에 의한 고장

로캣 디자인에서 정품 대상으로 무상 제공을 결정한 서비스

사용 상 부주의 (낙하, 충격, 침수)

비정상적인 사용환경 (야외 상시 거치, 습한 곳에 보관 등)

제품 본연의 기능을 수행하는데 지장 없는 서비스를 신청하는 경우

품질 보증 대상이 아니지만 고객의 요구에 의한 수리



  • 수리가 불가능한 경우
  1. 가품으로 판정된 경우
  2. 임의 개조한 제품
  3. 로캣디자인이 아닌 곳에서 수리 및 분해하여 손상시킨 경우
  4. 복구가 불가능한 정도로 손상된 경우
  5. 본 규정에서 정하지 않은 내용은 “소비자분쟁해결” 기준을 따릅니다.

 

  • 교환 및 환불에 대하여
  1. 제품을 개봉하지 않았을 경우 구입일로부터 2주 이내 1회 무상 교환 또는 환불해드립니다.
  2. 구매 후 개봉한 제품에 이상이 있을 경우 로캣디자인이나 구매처에서 교환 및 환불해드립니다.

 

  • 품질보증서에 관하여
  1. 서비스를 신청하실 때 품질보증서를 제출하여 주시는 것이 원칙입니다.
  2. 자사 웹사이트나 직영판매처에서 구매하여 이력을 확인할 수 있는 제품의 경우에는 시리얼 조회를 통해 확인이 가능합니다.
  3. 서비스를 받은 제품은 서비스 대상 제품을 확인하는 신규 보증서가 발급됩니다. 잘 보관해주시기 바랍니다.

 

  • 부품 보유 기간 안내

    부품 보유 기간은 제품 출고 후 서비스를 위한 부품의 보유 기간을 의미하며 부품 보유 기간은 “소비자분쟁해결기준”에 의거하여 제품의 단종일로부터 5년(공정위 고시)입니다. 이 기간 동안 서비스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 수리 서비스 수준에 대하여
  • 본 수리 서비스는 제품 출하 때와 같은 성능 상태 (외관 및 포장은 제외)로 만드는 것을 의미합니다. 따라서 다음과 같은 서비스는 가능하지 않습니다.

  1. 전면 패널의 재도색 서비스
  2. 노후된 원단의 교체 서비스
  3. 금속 부품의 재도금 및 교체 서비스
  4. 파손된 내부 원단 교체 서비스

  • 수리제품의 배송비(택배배송비 이외 비용은 고객 부담입니다.)

구분

배송비

보증 기간 내 무상 수리

소비자 부담 없음

보증 기간 내 유상 수리

편도 비용 소비자 부담

보증 기간 이후

왕복 비용 소비자 부담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관리자게시 게시안함 스팸신고 스팸해제 목록 삭제 수정 답변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수정 취소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INSTAGRAM

#rocatdesign #로캣디자인#로캣펫캐리어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
     

    CUSTOMER CENTER

    BANK INFO

    • 예금주